https://blog.feedback.io/customer-journey-map/
비즈니스를 키우기 위해 고객 여정 지도가 필요한 이유
고객 여정 지도를 그리는 법과 각 여정 단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만족도 조사를 살펴봅니다.
blog.feedback.io
감정카드랑 접목할 수 있는 부분은?
'경영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 매니저가 하는 일 (0) | 2022.07.14 |
---|---|
인스타그램 강의 (0) | 2022.06.17 |
CRM 마케팅이란? (0) | 2022.05.25 |
[폴인] 요즘 브랜드는 브랜딩도 달라야 한다 (0) | 2022.05.20 |
모비인데이즈 - 마케팅 직무역량 진단 서베이 (0) | 2022.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