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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콘텐츠로 해외시장 도전

MECE 2022. 5. 9. 15:56

https://www.sciencetimes.co.kr/news/%EC%9E%90%EC%B2%B4-%EC%BD%98%ED%85%90%EC%B8%A0%EB%A1%9C-%ED%95%B4%EC%99%B8-%EC%8B%9C%EC%9E%A5-%EB%8F%84%EC%A0%84/

 

자체 콘텐츠로 해외 시장 ‘도전’ – Scienceti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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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12년 4월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방송콘텐츠 전문시장 '밉(MIP)TV'에 참가해 독일과 호주 합작사인 3D 콘텐츠허브와 유럽 방송 배급권 양해각서(MOU)를 즉석 교환

 

2. 세계 20여국에 3D 영상 관련 콘텐츠를 배급하는 3D 콘텐츠 허브로부터 150만 달러 투자 유치에 성공

 

 

* 알아야 하는 개념

 

- 원소스멀티유즈 (One Source Multi Use)

- 스마트콘텐츠 E러닝 서비스 플랫폼

- 스마트카

- 캐릭터, ㅅ프트웨어, 하드웨어 응용

- 4D

 

* 지원해준 곳

 - 창조경제타운

 -3D 제작 지원

 

* 해외 시장 > 국내 지원사업 참고 

 

전시회, 박람회를 타겟으로 할 것 

https://eiec.kdi.re.kr/publish/naraView.do?fcode=00002000040000100008&cidx=12333&sel_year=2020&sel_month=03&pp=20&pg=1 

 

기술과 스토리의 만남으로 ‘노리’는 무한변신 중…“시장 검증 거치려면 시장으로 나와야” |

디즈니 캐릭터만큼 친숙하진 않지만 어디서 본 듯한 롤러코스터 소년. 바로 콘텐츠 전문기업 크리스피의 대표 캐릭터 노리다. 크리스피는 노리가 주인공인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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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젤리스페이스가 멀티플랫폼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크리스피(XrisP)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캐릭터를 활용한 IP 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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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리스페이스와 협업 추진 

 

 

https://www.ksvalley.com/mobile/article.html?no=2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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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작자들이 만드는 콘텐츠 시장,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처음에는 그저 흔히 볼 수 있는 만화책이었다. 그러나 입소문에 출판사의 지원이 더해지면서 시리즈를 거듭하며 제법 큰 팬덤을 이루더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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